[아웃게임]
[TITLE 1 ] hello! 점핑점핑_BPM120
[TITLE 2] 우주속 지구와_BPM145
[TITLE 3] 내친구 캣_BPM150
[TITLE 4] 빠른 세상속으로_BPM155
[TITLE 5] 어지럽지만 즐거운 꿈의 여행_BPM170
[TITLE 6] 마지막을 즐겨봐!_BPM171
Introduction
『BEAT JUMP』는 줄넘기 형태의 무선 컨트롤러와
발판 센서를 활용해 리듬에 맞춰 스텝을 밟고 점프하며
플레이하는 몰입형 체감형 리듬 인터랙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컨트롤러를 회전시키며 다양한 노트에 따라
양발 점프, 방향 점프, 연속 점프 등의 동작을 수행합니다.
각 노트는 3D 그래픽으로 시각화되어 시퀀스 존에 나타나고,
정확한 타이밍에 점프하거나 타격할 경우 퍼펙트/굿 판정을 받으며
콤보를 쌓아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싱글 모드 또는 배틀 모드 중 선택하여
총 6개의 점점 어려워지는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며
자신의 리듬 스텝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은 Neon 스타일 UI와 SABER 이펙트를 기반으로
영상과 리듬, 모션이 정확히 싱크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리듬 게임에 운동 요소를 결합해 음악적 몰입과 신체 활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인터랙티브 플랫폼입니다.
Role
▪ 줄넘기 컨트롤러 기반 모션 트래킹 UI/UX 설계
▪ 압력 매트 센서 기반 점프 판정 로직 및 실시간 판정 시스템 구축
▪ 3가지 노트(점프/타격/연속) 기반의 리듬 동작 구성
▪ 플레이어 액션을 감지하는 레이저 베이스 스테이션 트래킹 적용
▪ 리듬 비트와 싱크된 스텝 학습 기반 튜토리얼 및 멀티스테이지 설계
▪ 퍼펙트/굿/미스 3단계 판정 및 콤보 기반 점수 계산 알고리즘 구현
▪ 싱글/배틀 모드 UI 흐름과 랭킹 시스템 기획 및 구성
▪ Neon 이펙트 및 SABER 효과 기반의 리듬 UI 연출
Highlights
레이저 베이스 스테이션 기반 공간 모션 트래킹 시스템
점프/타격/연속 동작을 구분하는 3종 노트 기반 리듬 UI
발 압력센서 기반 스텝 인식 및 타이밍 판정 알고리즘
최대 콤보 기반 점수 및 HP 게이지 시스템
스테이지별 음악 BPM 싱크 콘텐츠와 실시간 반응형 인터페이스
싱글/배틀 모드 전환 지원 및 결과 기반 랭킹 시스템
Neon 그래픽 UI 기반 몰입형 시각 디자인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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