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22
[2015]_LG Uplus ’광기가 페스티벌'_혼합현실(MR)미디어 월
LG U+
이벤트 기획 및 시나리오 개발, 체험형 영상 콘텐츠 제작, 인터랙션 시스템 연출, 현장 설치
Introduction
프라이머리 스튜디오는 LG U+의 초고속 인터넷 브랜드인 ‘광기가’를 홍보하기 위한 **체험형 브랜드 캠페인 ‘광기가 여행’**을 제작하였습니다.
‘너무 빨라서 기억도 나지 않는 여행’을 콘셉트로, 현장에 모인 참여자들에게 광기가 박사가 직접 초고속 여행을 선사한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이벤트가 연출되었습니다.
관람객은 특별 제작된 장치 속으로 들어가 순간적으로 광속 여행을 체험하며,
여행의 기억은 남지 않지만, 귀환 후 박사의 연구소에서 본인이 다녀온 여정을 담은 포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브랜드의 초고속 이미지를 강렬하게 체험하는 동시에, 개인화된 콘텐츠로 잊지 못할 기억을 남길 수 있게 했습니다.
Role
이벤트 기획 및 시나리오 개발, 체험형 영상 콘텐츠 제작, 인터랙션 시스템 연출, 현장 설치 운영
Highlights
LG U+의 초고속 인터넷 속도 체감을 모티브로 한 상징적 콘셉트: ‘기억도 못 할 만큼 빠른 여행’
광기가 박사 캐릭터를 활용한 현장 이벤트 퍼포먼스 및 브랜드 세계관 구축
관객이 실제로 ‘여행’을 떠난 듯한 연출 → 귀환 후에는 포토 콘텐츠를 통해 간접 경험을 시각적으로 회상
체험자는 즉석 사진 합성 콘텐츠를 확인하고 인쇄 또는 디지털 전송 가능
대중이 모이는 광장에서 진행된 브랜드-체험-콘텐츠 연동형 캠페인 사례
단순 시청이 아닌, 참여형 콘텐츠로 관람객의 몰입도와 공유 효과 극대화
©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