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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_LG U+ Branding – 기가 인터넷 기반 체험 전시관

LG U+

전시 공간 연출 기획 / 인터랙티브 콘텐츠 연동 설계 / 브랜드 체험 요소 개발

Introduction

이 프로젝트는 2015년 DMC 페스티벌에서 LG U+의 기가 인터넷 기술을 일반 대중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시 공간입니다. 관람객은 기가 인터넷 환경에서 가능해진 초고속, 초저지연, 실시간 응답형 서비스들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직접 경험하며, 차세대 통신 기술이 일상 속에서 어떻게 구현되는지를 시각화한 인터랙티브 브랜드 공간을 만나게 됩니다.

행사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한국정보화진흥원(NIA) 등이 공동 주관하며, ICT와 방송 기술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국가 주도 행사로, 본 전시는 LG U+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공식 부스 역할을 했습니다.

Role

전시 공간 연출 기획 / 인터랙티브 콘텐츠 연동 설계 / 브랜드 체험 요소 개발
(현장 시나리오 기획, 사용자 흐름 설계, 통신 서비스 체험 콘텐츠 구현)

Highlights

  • 기가 인터넷 기반 콘텐츠 체험 시나리오 설계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 초저지연 원격조작 등 기가 환경의 특성을 시각화한 체험형 콘텐츠 흐름 구성

  • 브랜드 UI 연동 인터랙션
    LG U+의 CI와 컬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지털 UI 및 키오스크 그래픽 설계

  • 모듈형 체험부스 구조 연출
    전시장 내 공간 효율성과 몰입감을 고려한 모듈형 전시 구조 설계 및 사용자 동선 배치

  • 네트워크 기반 실시간 반응 시스템 구현
    관람객의 터치, 선택, 이동에 따라 서버-클라이언트 간 통신으로 즉각 반응하는 미디어 시스템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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