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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_Aveda Tulasāra 런칭 이벤트 – 브랜드 철학과 자연의 감각을 연결하는 몰입형 체험 공간
Aveda Korea (에스티로더 그룹)
모션 그래픽, 프로젝션 맵핑, 어플리케이션 UI/UX, 현장 디스플레이 및 콘텐츠 운영


Introduction
『툴라사라(Tulasāra)』는 아베다의 아유르베다 기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브랜드 철학인 "균형을 향한 움직임(Balancing Movement)"을 시청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형 미디어 전시 콘텐츠입니다.
전시는 자연과 조화, 정화, 치유라는 아베다의 핵심 키워드를
빛, 사운드, 향기, 디지털 인터페이스로 시각화하여, 감성적 몰입을 유도하는 구조로 구성되었으며,
현장에서는 대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테이블과 iPad 앱 기반 제품 정보 시스템이 함께 운영되어
관람객들이 브랜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ole
공간 콘셉트 연출 / 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대형 인터랙티브 테이블 및 iPad 앱 개발 / 브랜드 메시지 기반 체험 UX 설계
(모션 그래픽, 프로젝션 맵핑, 어플리케이션 UI/UX, 현장 디스플레이 및 콘텐츠 운영 총괄)
Highlights
브랜드 철학의 시각적 해석
아베다의 자연 친화적 이미지와 아유르베다 철학을 바탕으로, 호흡·정화·균형을 상징하는 미디어 콘텐츠 제작
조명과 사운드, 미디어 오브제를 결합하여 정적인 공간에서도 생동감 있는 리듬감 구현대형 미디어 테이블 인터랙션 개발
다중 터치 기반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테이블은 제품 정보, 성분, 사용법, 철학 소개 등을 감각적으로 표현
사용자는 테이블 위에 손을 올려 자연의 흐름처럼 펼쳐지는 UI를 따라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탐색iPad 앱 기반 제품 가이드 앱 개발
현장에 설치된 iPad는 고객별 맞춤형 피부 진단 후 제품 추천, 또는 제품 라인별 기능과 원료 정보를 영상·텍스트로 안내
앱은 브랜드 정체성과 연결된 UI/UX로 디자인되어 디지털 경험의 연속성 확보영상과 오브제 연동형 공간 연출
중앙 구조물과 벽면에 프로젝션 맵핑과 자연 오브제(식물, 물, 돌 등)를 결합하여 브랜드의 시각 언어를 감성적으로 전달
영상과 오브제가 하나로 연결되는 통합 디스플레이 구조 구현관람객 동선에 맞춘 5감 기반 콘텐츠 흐름
브랜드 메시지를 청각, 시각, 후각, 촉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향, 조명, 사운드가 공간별로 조율됨
이 프로젝트는 디지털 미디어와 감성 공간 연출, 사용자 경험 설계가 통합된 뷰티 브랜드 런칭 모델로,
제품 체험과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동시에 담아낸 복합 미디어 콘텐츠의 우수 사례입니다.
브랜드와 사용자가 정서적으로 연결되는 순간을 설계한 런칭 이벤트로 평가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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